NEWS

고객의 성공을 위해 새로운 문을 열어가는 (주) 대성문

[2021.07.05 부산일보] 전 세대 오션뷰 '부산항 퀸즈W 오션프런트'

작성일 2021.08.18조회수 455작성자 (주)대성문

'북항 재개발사업'·'워터프런트 복합개발' 등 개발호재 '풍부'
오션뷰 조망권 프리미엄의 차이로 이어져 수요자들에게 큰 ‘매력’


부산시 영도구 봉래동에 공급될 '부산항 퀸즈W 오션프런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최신 프롭테크(부동산 자산+기술)의 활성화와 더불어 부산항 퀸즈W 오션프런트는 타사 견본주택과는 사뭇 다른 모습을 보인다. VR 시청관을 포함해, 더욱 생동감 있고 현장감 넘치는 AR 구현으로 더욱 정확한 상담이 가능하다.

■뛰어난 입지, 초대형 개발호재로 기대되는 미래가치

부산항 퀸즈W 오션프런트 인근으로 롯데백화점 광복점, 남포동 중심 상권, 흰여울 마을, 태종대 등이 인접해 문화, 관광 시설을 즐길 수 있다. 교통도 좋다. 부산항대교, 남항대교, 부산대교 등 부산 대부분의 지역과 주요 관광 거점인 송도 해수욕장, 광안리 해수욕장, 해운대 해수욕장 등을 20분 이내로 접근할 수 있다. 또한, 교통난 해소와 함께 도시 재생에 도움이 되는 봉래산터널, 도시철도 영도선(예정), 봉래산 재발견 프로젝트, 대평동 도시재생 뉴딜 사업 등이 영도구의 '미래 영도 비전과 전력 친환경 해양문화 특구 영도' 핵심 전략 사업으로 선정돼 앞으로 더욱 기대 가치가 높은 지역이다.

■전 세대 부산항 오션뷰를 누릴 수 있는 특급 조망권

실내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오션뷰 프리미엄'이 날이 갈수록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희소가치가 남다르기 때문. 공급의 희소성이 높은 한정판 부동산의 경우, 소유 경쟁이 치열한 만큼 프리미엄도 높게 형성되는 경향이 있다. 부산항 퀸즈W 오션프런트는 전 세대가 실내에서 편안히 오션뷰를 누릴 수 있으며, 해운대, 광안리, 송도해수욕장을 이어 부산의 마지막 오션뷰 조망권을 가진 위치라고 볼 수 있다.

■젊은 자산가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소형 면적의 하이엔드 주거 상품

최근 전문직 고소득이나 셀러브리티를 중심으로 한 영&리치 세대가 증가하면서 이들을 겨냥한 하이엔드 주거 상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4월 행정안전부가 발표한 주민등록 인구통계에 따르면, 국내 1인 세대는 913만 9,287세대로 전체의 39.5%다. 2인 세대의 경우 23.6%로, 1~2인 세대가 전체의 63.1%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영&리치 세대는 더 이상 대형 평형에 머물지 않고 입지부터 실내까지 이어지는 하이엔드 주거시설로 옮겨가는 추세다. 부산항 퀸즈W 오션프런트 최상층에는 부산항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인피니티 풀, 루프탑 갖춰 프라이빗 공간을 제공하며 오피스텔 입주민 전용으로 사용 가능한 피트니스 시설이 공급돼 힐링과 휴식공간을 모두 담을 예정이다.

■호텔보다 뛰어난 혁신 설계와 최고급 가구, 가전 풀옵션 제공

최근 자신만의 스타일과 개성을 중요시하는 수요층이 늘어나면서, 수요자들의 취향을 고려한 높은 수준의 트렌드 상품이 부동산 시장에서 인기다. 특화된 조경과 외관을 꾸미거나 커뮤니티 시설을 도입해 상품성을 높인 설계도 적용된다. 부산항 퀸즈W 오션프런트 또한 우수한 혁신 설계로 남녀노소 구분 없이 관심도가 높다.

부산항 퀸즈W 오션프런트의 오피스텔은 전용면적별로 ▲26㎡, ▲26㎡-1, ▲29㎡ 총 3가지 타입으로 공급된다.

프리미엄 스튜디오 타입인 전용 26㎡의 경우 넓은 오션뷰를 조망할 수 있고 호텔식 욕실 디자인이 큰 특장점이다. 주방 상판/벽체와 광폭 아일랜드 식탁은 고급 엔지니어드 스톤으로 시공 예정이며, 하이엔드급에 걸맞게 고급 수납공간과 고급 유리 수납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위트 타입인 전용 29㎡의 경우 거실 1개, 방 1개, 화장실 1개로 구성된다. 특히 거실은 2면창 설계로 더욱 드넓게 펼쳐진 코너 오션뷰 조망권을 자랑한다. 주방 상판/벽체는 고급 엔지니어드 스톤으로 시공 예정이며, 호텔식 욕실 디자인과 더불어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안방에는 드레스룸도 갖춰 넓은 수납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

부산항 퀸즈W 오션프런트는 하이엔드라는 단어에 걸맞게 하이엔드 풀퍼니시드(Full-furnished), 이른바 몸만 들어와 살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에어컨, 실내 환기시스템, 냉장고, 세탁기 등의 가전제품은 물론 일반적인 오피스텔에서 볼 수 없는 호텔식 고급 금속가구를 제공해 설계 단계부터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계획됐다. 또한 넉넉한 수납공간과 오션뷰와 조화를 이루는 뛰어난 인테리어 컨셉으로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를 연출할 계획이다. 입주자들은 가전, 가구 구입 비용을 줄일 수 있고 비교적 간편하게 입주해 거주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도가 매우 높다. 특히 일상 속 실용성을 중요시 여기는 2030세대들에게 부산항 퀸즈W 오션프런트와 같은 풀퍼니시드 오피스텔은 굉장히 큰 메리트를 지닌 상품이다. 고급 호텔과 같은 주거 만족도를 제공하기 때문에 입주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출처: 부산일보] http://www.busan.com/view/biz/view.php?code=2021070515190850260